본문 바로가기

맛집

삼청동데이트 :: 삼청동맛집 삼청동수제비 - 대통령들도 왔다간 집!!


삼청동데이트 :: 삼청동맛집 삼청동수제비 - 대통령들도 왔다간 집!!


안녕하세요!김애플입니다!!

오늘은 삼청동데이트하다가 밥먹으러 가면 좋을맛한!

맛집 한 군데를 소개할까합니다!!


삼청동수제비 


입니다!



삼청동주민센터 인근에 있는

삼청동수제비는

이미 맛집으로 널려 알려져 있는곳이기도

합니다!!


주말이고 평일이고 줄서서 

남녀노소 외국인 가리지않아요 ㅋㅋ




가게안은 손님으로 북새통!!

그래도 회전율이 빠르다보니깐

밖에서 올래서서 기다리진 않드라구요!!




삼청동맛집 삼청동수제비!

삼청동에서 데이트하다보면 요즘같은 날씨엔

뜨뜨한 국물도 생각나고 하는데

여기서 국물한모금 마시면 그 피로가 싹 풀리는데


이 김치도 핵맛이예요!!




삼청동수제비 메뉴판이예요!


보통 수제비에 감자전

많이 먹드라구요!!





수제비 2인분 시키니깐

이렇게 항아리에 수제비가 오드라구요!ㅋㅋ

나름 토속적인 느낌!!


수제비와 호박 당근이 들어간

수제비 한그릇~

크으 ㅠㅠㅠ국물이 너무 시원해요!





앞접시에 덜어놓고

갓 지져낸 감자전과 함께 먹으면

끝끝!!


감자전도 바삭바삭하고 부드러운게!

진짜 여기만한 감자전 못봤네요 ㅠㅠ

간장에 고추가 있는데 꼭 고추랑 같이 먹어줘야해요!!ㅠㅠㅠㅠ





삼청동에 갔다하면 꼭 먹고오는 수제비 맛집

삼청동수제비!!

문재인대통령님도 오셔서 드셨다는데...ㅋㅋㅋ

정말 맛있으셨나바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