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종로/낙원동 치킨맛집 :: 치킨인더키친 - 빠네치킨 드셔보세요!!!


종로/낙원동 치킨맛집 :: 치킨인더키친 - 빠네치킨 드셔보세요!!!


안녕하세요!김애플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치킨집인데요!!

빠네파스타는 들어셨겠지만 오늘 소개할곳은

빠네치킨을 파는 곳입니다!!


빠네치킨을 파는 치킨맛집


"치킨인더키친"


입니다






매장내부는 파스텔톤으로 칠해져있는데

이런 벽도 깔끔하고 이쁜거 같드라구요!ㅋㅋ

눈에 확들어오는 그런게 있죠?!




치킨인더키친 메뉴판입니다!


빠네치킨이 신메뉴라고 하는데 이미 SNS에서

유명하드라구요 ㅋㅋㅋ


너로 정했다!!




빠네치킨 두둥!!

빠네치킨은 순살치킨을 필두로 하여

로제소스가 있구요

중앙 빠네빵엔 치즈퐁듀가 ㅠㅠㅠㅠㅠ


여자들이 좋아하지 않을수 없는!!!



치킨은 흡사 더프라이팬에서 판매중인

순살안심치킨과 비슷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어요!





치킨듬뿍 치즈듬뿍 

이 조합 사랑입니다 ㅠㅠㅠ



늘어나는 치즈의 모습이 ㅠㅠ

리얼치즈임을 보여주는게 아닐까요!?





치킨에 치즈를 돌돌감아서

먹어주면 ㅠㅠㅠ풍부한 로제맛에 이은 치킨과 치즈의 2단콤보!

배가 고파오네요...




퐁듀가 지겨울쯤엔 빵에 들러붙은 빠네빵을 

촥촥 잘라주어서 넓게 펼치면

빠네치즈꽃빵 완성!ㅋㅋ


작명센스 구려도 이해해주세요....ㅋㅋㅋ


이 빵도 로제소스 찍어먹거나

양념소스 500원 추가하면 나오는데

맛이 불닭볶음면 소스 비슷한 맛나는데

핵맛!!!꼭 추가하세요!!



낙원동 인사동 익선동에서 

가까운 치킨인더키친!!

빠네치킨 두번드시고 세번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