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종로두루치기맛집 :: 잔등재 - 이미 소문난 맛집이라던데!




종로두루치기맛집 :: 잔등재 - 이미 소문난 맛집이라던데!



안녕하세요!김애플입니다!
오늘 처럼 날씨가 쌀쌀한 날엔 뭔가 얼큰 칼칼하고 이런게 땡기는데
그럴때 추천할만한 음식은!

두루치기!!

종로에 있는 두루치기맛집 

잔등재

입니다!!






주말 저녁늦은시간에 갔더니 손님은 없는 편이었어요!ㅋㅋ

장사한지 오래돼서 그런지 ㅋㅋ

뭔가 옛날 느낌 나는 식당이죠?ㅋㅋ




저녁시간에도 식사류와 안주류 둘중에 주문이 가능한대

저희는 식사류 김치두루치기 2인분을 주문했어요!


밑반찬이 깔끔하게 잘나오는거 보니

두루치기도 맛있을거 같드라구요!



식사류 두루치기에 따라 나오는

흰쌀밥과 계란후라이!


두루치기에 계란과 함께 먹으면

진짜 핵꿀맛 


공기밥 추가 각인데 ㅠㅠ





어느새 나온 두루치기!!

국물이 자작하게 졸아서 없어질때까지

끓여준다음 먹으면 크으 ㅠㅠ




김치찌개의 깊은맛과 함께 

느껴지는 깊은맛 ㅠㅠㅠㅠ

이맛에 두루치기를 먹죠 ㅠㅠ

술이 떙기지만 술은 패스!!


하지만 술을 추천드려요!!





종로5가에 위치한 두루치기 맛집

잔등재!

추운날 술한잔 기울이면서 아니면

점심저녁 한끼로 먹기 든든한

두루치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