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종로회식장소추천 :: 오양식관 - 직영식당이라 믿고 먹을수 있는 오양식관

종로회식장소추천 :: 오양식관 - 직영식당이라 믿고 먹을수 있는 

오양식관


안녕하세요 !김애플입니다

오늘은 종로회식장소추천 할만한 오양식관이라는

고깃집입니다!!



YMCA건물 뒷편에 있는데 내부도 크고 넓고

좋더라구요~!!

더군다나 직영으로 운영하다보니깐

직원분들의 서비스도 너무 좋더라구요!!





오양식관은 이렇게 혼밥할수있는 테이블도 있드라구요!!ㅋㅋㅋ

혼자 밥먹을때 큰테이블에 있음 바쁜 점심시간에 눈치보일때도

있는데 여긴 걱정없겠드라구요!




오양식관의 메뉴판입니다!

점심메뉴부터해서 저녁엔

오겹살과 목살 특수부위를 대표메뉴라고 할 수 있어요!!




자칭 모두가 고기굽기의 고수지만

살짝 맛있게 굽는 방법 참고하셔서

구워보세요~!!

회식자리에서 이쁨받을수 있어요!!




오양식관에는 이렇게 재료하나하나 손수 만드신다고도 하고

돼지고기 / 고추가루 / 소금까지

원산지표시가 아주 제대로 하고 쓰더라구요!


더욱더 믿고 먹을 수 있겟죠!!




축산물 등급판정확인서도 있는데

제가 먹는 고기는 1등급 돼지고기였네요!!




밑반찬들 이렇게 푸짐하게 나오는데요!!

동치미부터 파절이 각종 밑반찬들까지!!

손수만든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드라구요!





동치미도 얼음이 동동떠있는게

크으 시원하고 좋다!!!




오겹살도 튼실하니 먹음직스럽죠!

1등급돼지예요!!1등급!

회식하러왔으면 제대로된 고기는 먹어야죠!ㅋㅋ


내부도 넓어서 단체 수용 최고!!




맛있게 구워먹다보면 어느새 고기는 바닥!!




아 그리고 고기를 시키면 김치두루치기는 서비스!!

찌개와 함께 먹는 고기는 최고죠!!

두루치기가 맛없으면 그런말도 못하는데

넘 맛나요!!




고기를 추가할수밖에 없는 오양식관의

오겹살 정말 맛있당 ㅠㅠ소금만 찍어서 먹어도 크으!!




SNS에 해시태그를 해서 올리면 이만한 계란말이도 서비스로 주닠ㅋㅋㅋ

이건 꼭 드세요 ㅋㅋ

요즘 SNS 다들 기본으로 하시자나요 ㅋㅋ

공짜로 주니깐 넘어가지 않기!





밑반찬들은 셀프바에서 자유롭게 이용가능한데

셀프바도 청결하게 유지하고 있어서 

청결부분도 안심!!




오픈한지 얼마안된 고깃집이라

깨끗하고 직영점으로 운영해서 서비스만족도 굿!!

이만한 회식장소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