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사동맛집 :: 문경올드 - 숨어있는 맛집이라고 할수있겠네요!!!!









인사동맛집 :: 문경올드 - 숨어있는 맛집이라고 할수있겠네요!!!!


안녕하세요!김애플입니다!

오늘은 인사동에 있는 숨은 돈까스 맛집

문경올드를 소개할까 합니다!



문경올드는 인사동 백상빌딩 지하에 있는 

식당인데요!!

일반 사무실이 모여있는 빌딩 아래에 있어서

이 근처 빌딩에 있는 사람아니고선

잘 모를수밖에 없는 위치에 있어요!!



문경올드의 영업시간입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만 영업을 하고

오전 11시부터 오후3시까지만

영업을 한다고하네요!


문경올드는 단일메뉴 돈까스

하나만 판매합니다!

1인분 10,000원




모자쓰고 계신분들이 사장님인데요!

직접 수제돈까스를 만들고 소스까지 

만드신다고 하드라구요!




분위기만 봐서는 바 인거 같기도 하고!

식당같은 분위기는 안나죠?ㅋㅋ




돈까스 두둥!

탑처럼 쌓인 샐러드와 함께 

돈까스가 나왔어요!


여긴 특이하게 토마토도 주드라구요!

입가심 할때 좋은거 같드라구요!


밥이나 샐러드는 추가로 더 주니깐

모자르다면 더 주문해서 드시면되요!





두둥 돈까스 등장!

시중에 파는 돈까스 소스를 생각하시면 안돼요!

소스가 엄청 담백하고 고소하고 시큼한 시중소스의 맛은

안나요 ㅋㅋ정말 소스가 기가막혀요 ~!!!


돈까스도 바삭하고 냄새하나없이!

너무 맛있드라구요!!


와 최근에 이런 돈까스 먹어본적이 없는데 

진짜 리얼 짱 ㅠㅠ


만원어치의 값을 하는거 같아요!




고기두툼한거 보이시죠?ㅋㅋㅋ

진짜 튀김옷보다 고기가 더 큰 ㅋㅋㅋ

진짜 인생돈까스 일거같은

인사동 맛집으로 인정해요!ㅋㅋ





후식으로 토마토도 좋지만ㅋㅋ

전 샐러드위에 바질잎을 먹었는데

바질향이 입에 싹 퍼지는게

너무 좋드라구요!!ㅋㅋㅋ


인사동맛집 문경올드!!!

완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