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hone 수리수리

[아이폰수리] :: 아이폰액정수리 - 빠름빠름빠름

 

 

 

 

[아이폰수리] :: 아이폰액정수리 - 빠름빠름빠름

 

안녕하세요~~김애플입니다!

반갑습니다~~~~~

오늘도 역시 아이폰수리를 해볼까하는데요.

아이폰액정을 수리해볼까합니다....

 

너무 액정이 잘 깨지나바요...

 

 

이번 아이폰액정은 심하게 깨진거 같진 않은데요!

사용하는 사람의 차이겠죠?

아직 저정도는 쓸만할것도 같고 ㅋㅋㅋㅋ

근데 깨진액정을 오래 사용하다보면

LCD나 터치오작동이 발생할 수 있으니

알아두세요!

 

 

 

액정을 오픈하면 언제나와 같이

보호캡이 열어달라고 손짓 하고 있는 거같네요!!

 

 

 

기존 아이폰액정을 떼어내고

아이폰수리를 본격적으로 GOGO!!!

 

 

 

전면카메라 케이블부터 나사를 풀러서

떼어내주는데

전면에 충격이 심했다면

근접센서가 떨어질 수 있으니 조심!!

 

 

 

 

나사들을 빠르게 빠르게 분해해서

새 아이폰액정에 다시 조립을

해주겠습니다!!

 

 

 

이제는 케이블을 연결하고 테스트를 해봐야겠죠!?

케이블을 연결할때는 너무 힘으로 NoNo!!

케이블이 손상되거나 메인보드쪽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아이폰수리 완료!!

추신수 선수의 스윙폼이 호쾌해 보이네요!!!

이정도면 아이폰수리도 홈런감이네요~

수리가 아주 잘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