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hone 수리수리

[아이폰카메라] :: 6s전면카메라 - 수리하기

 

 

 

[아이폰카메라] :: 6s전면카메라 - 수리하기

안녕하세요 김애플이예요!!

하루가 다르게 날씨가 너무 덥네요!!

이럴때 시원한곳으로 휴가를 가서 사진도 찍고

물놀이도 하고 놀아야되는데

휴가가려면 아직 한참남았네요~

 

 

오늘은 아이폰6s카메라 수리를 할까해요~!!

 

 

 

보시다시피 아이폰6s 예요!!

나온지 이제 곧 1년이 다되가는데

무슨문제가 있어서 왔을까나~~

 

 

후면카메라에서 전면카메라로 전환을

하니 카메라전환이 안되네요...

보통 이럴때 소프트웨어적인문제와 하드웨어적인 문제가 있습니다.

수리진행에 앞서

전원을 껏다켜보고 설정값을 초기화

했을때도 증상이 동일하다면

하드웨어쪽을 의심해야대요.

 

 

 

 

아이폰6s 열어줍니다.

오늘 수리할 아이폰카메라는 셀카입니다.

요즘 스마트폰 카메라 안되면

암울하자나요...

 

액정을 열어주고 액정보호캡을

열어서 액정을 분리해줍니다.!

 

 

 

 

 

지금 플라스틱헤라로 분해하고 있는부분이

전면카메라케이블인데요

전면카메라 케이블엔

카메라,근접센도,조도센서

3가지의 기능을 담고 있습니다.

 

 

 

 

 

분해가 되셨으면 새 부품을 다시 조립해줍니다!

조립은 분해의 역순으로!!1

아이폰카메라 교체하는데 5분도 안걸려요~

뚝딱뚝딱!!1

 

 

 

보시다시피 셀카 작동하네요!!

아무래도 자주떨어트리시기도 하고

오시기전에 카메라쪽으로 물건을 떨어트리셨다는데

액정은 무사한데 카메라에 이상이 있었네요 ㅠㅠㅠㅠㅠ

 

카메라 정상작동 확인되서

아이폰6s에만 들어가는 테이프를

다시 붙이고 액정을 닫아서

 

수리완료!!!

 

개인적으로 보면 아이폰수리는 크게 어렵지는 않은거 같아요!

약간의 동영상만 봐도 손재주가 좋으신분들은

따라하실수 있는 정도인거 같아요!!

 

내아이폰에 문제가 있다!?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