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hone 수리수리

[아이폰액정교체] :: 아이폰6액정파손 - 눈물나요

 

 

 

[아이폰액정교체] :: 아이폰6액정파손 - 눈물나요

 

 

안녕하세요 김애플입니다.

오늘은 중복인데 다들 점심에 삼계탕

드셨는지 모르겠네요!

오늘은 아이폰액정교체 포스팅입니다!

하루가 다르게 아이폰액정교체가 많이 들어오네요...

일부러 약하게 만든것도 아닐텐데....

고객입장이라면 눈물이 나네요..ㅠㅠㅠ

 

 

아이폰액정이 상당히 많이 깨져있어요....

다행히도 터치라든지 LCD에는 이상이 없네요.

고객입장이라면 천만다행인거죠!

 

 

 

액정을 떼어내고

액정이 깨진상태로 오래사용하셔서

먼지가 상당히 많았네요!!

먼지도 한번 제거 해주고~

 

 

 

 

 

이제 부품으로 분해해봅시다!

순서는 딱히 없어요~

눈에보이는 나사부터

풀어줍니다~

 

 

 

전면카메라 케이블을 떼어내고~

순차적으로 LCD보호플레이트

홈버튼도 슉슉!!

 

 

 

새액정에 이제 다시 조립을 해주면

되는데~시간은 5분채 안걸리네요!

속도가 생명!!

 

 

액정을 껴주고 케이블을 너무세게 누르지말고

조립을 해주고

보호캡을 원래 나사있던 위치에

너무 세게 조이지말기!!

 

 

 

 

 

아이폰액정교체 완료!!

사이먼디 얼굴이 환하게 보이는 기분이네요 ㅋㅋㅋㅋ

아이폰액정교체는 믿을만한 곳에서 수리하시길 바래요~

정품이라고 속여팔지 않는 그런곳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