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맛집추천] :: 코코이찌방야 - 샨티샨티~

 

 

 

 

[강남맛집추천] :: 코코이찌방야 - 샨티샨티~

 

안녕하세요~어제는 연휴의 마지막 일요일이었어요....

항상 월요일은 지치지만 오늘은 더 힘든 날일거같네요!!

저는 연휴의 마지막도 먹을걸로 끝났는데요~

 

어제 다녀온 강남맛집추천을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코코이찌방야입니다!!

 


강남역에 있는 코코이찌방야입니다!

CGV 바로 뒤쪽에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아요~

 

 

1층에 있고~카레를 먹고

바로 위층은 설빙?!구미가 약간 땡기지만

우유빙수 먹거리X파일때문에 살짝.....ㅋㅋㅋ

 

 

저녁6시정도인데 이미 웨이팅...

맛있는 집이다보니 뭐 어쩔수 없죠..

대기하는 동안 미리 메뉴판을 받아서 메뉴를 고르기!

 

코코이찌방야는 밥의 양과 매운맛 토핑 선택이 가능합니다!

카레는 어느정도 매운맛이 한국인 입맛 아닐까요?!

신라면 수준의 3辛으로 결정!!

 

 

 

내부는 깔끔하고~많은 사람이 와서 앉을수있어요~

코코이찌방야는 따로 주방인원 홀인원이 없이

전부 돌아다니면서 일을 하는거 같드라구요!!

 

그만큼 조리하는게 간단하다는 소리인거 같아요!

누구나 주방일 할 수 있는!?

 

 

 

일본식 장아찌라는 후쿠진즈케

오복채라고도 하네요!?

 

사람의 오장에 좋다고 하여 오복채라고 하고

간장에 절인 장아찌인데요

단무지에 비해 시큼한 맛이 없고

카레의 약간 느끼함을 잡아줄 좋은반찬입니다!

 

 

주문한 카레가 나왔어요~

일본식카레는 우리나라카레랑 비교해서

왜이렇게 건더기가 없지!?

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이것 역시 일본카레의 장점이라고 할수도 있죠!

 

 

돈카츠 카레 이제 한번 먹어볼까요!?

밥양이 없어보여도

은근히 많아요!!300g!!

밥을 쓱쓱 비벼먹을생각에

벌써 기분이 좋네요!

 

 

음~밥한쪽에 오복채를 덜어놓고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볼까요!?

 

카레의 매콤함과 달달함~

이맛에 카레집을 찾는거같아요!

돈카츠와 카레와 궁합도 잘맞고~

오복채도 냠냠~~!!

 

카레를 먹고 싶으면 언제나 아비꼬 가는데

코코이찌방야도 괜찮은거 같아요!!맛있어요!!

강남맛집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