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종각맛집] :: 니뽕내뽕 - 짬뽕의변신!!

 

 

 

 

[종각맛집] :: 니뽕내뽕 - 짬뽕의변신!!

 

 

안녕하세요~날씨도 요즘 너무 덥지도 않고

저녁때면 선선하니 날씨가 좋네요좋아~

오늘은 종각맛집 니뽕내뽕입니다!!

 


이미 니뽕내뽕은 많이 알려진 집이지만

맛은 그만큼 맛있드라구요!

 

젊음의거리에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아요!!

 

 

올라가는 계단이 가파르니 조심하시고~

여성분들은 치마조심!!

 

 

메뉴를 골라볼까요~

보통 세트로 많이들 드시다보니

저희도 짬뽕2개에 피자하나 음료로 결정!!

토뽕+크뽕+고구마피자!!

토뽕은 토마토베이스짬뽕이구

크뽕은 크림짬뽕이예요~

 

 

 

 

마감시간이 다되서 가서 그런지 손님은 없네요..

생각보다 마감시간이 빨라요...

9시20분....

 

 

 

음료는 큰잔에  나오네요

스텐레스컵이라 그런지 시원시원해요~

 

 

주문한 짬뽕이 나왔어요~

면은 파스타면이고 국물맛은 짬뽕맛이 나는!!

 

 

 

저는 개인적으로 토마토파스타좋아해서

토뽕을 시켰는데

담백하니 매콤한맛은 없어요

깔끔한~~

 

 

크뽕은 크림자체의 느끼한맛은 많이 없어요~

크림파스타라면 약간 느끼하겠지만

느끼할때쯤 느끼한맛이 끝나는느낌?!

 

 

피자도 엄청커요~

하지만 도우가 또띠아 반죽이라서

크기만 컸지~

생각보다 포만감은 노노!!

 

 

 

 

왠만한 여성두분이 가셔도 다먹을수 있는 양!!!

저렇게 먹어도 24,400원이라는 저렴하다면

저렴한 가격!!

 

 

요기는 서비스는 별로였지만

체인점이라 맛은 다 비슷해요~

추석연휴전날 니뽕내뽕 한그릇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