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삼청동수제버거 올마이티치즈버거 - 삼청동맛집이 요기있었네!

 

 

삼청동수제버거 올마이티치즈버거 - 삼청동맛집이 요기있었네!

 

안녕하세요~!!김애플입니다

오랜만에 들고온 맛집 포스팅!

삼청동에있는 수제버거맛집

올마이티치즈버거입니다!

 

11:30 ~ 20:30분

까지 영업을 하고 매주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네요!

 

 

 

 

올마이티치즈버거는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 수제버거 집이드라구요!

뭔가 분위기 있죠!!?

 

올마이티치즈버거 메뉴입니다!

기본 올마이티 치즈버거부터 시작해서 

베이컨 웍스 카라멜라이즈드 브랙퍼스트버거까지

5종류의 버거만 판매하고!

색다른 프라이들도 있드라구요!

 

 

2층에도 자리가 있는데

나름 테라스뷰가 좋드라구요!
날씨가 선선할때에는 테라스에서

나가서 햄버거 먹으면서 주변 둘러보는것도 경치보는 맛이있죠!ㅋㅋ

 

 

 

해질무렵 보이는 삼청동 주변 건물들이

이쁘드라구요

높지않은 건물들 오래된한옥들

이런 정감있는 동네가

바로 삼청동이죠 ㅋㅋ

 

 

베이컨치즈버거 & 스파이시포크 프라이즈

크으 군침도는 비주얼~!!

프라이즈 비주얼이 정말 미쳤쥬?ㅋㅋ

 

 

 

고기와 매콤한 소스가 어우러져서

느끼할수도 있지만 매콤소스덕에 그 느끼함은 덜 한거같고!

튀김이 바삭하니 맛있드라구요 ㅠㅠㅠㅠ

 

베이컨치즈버거!!두둥

햄버거 비주얼은 비록 제가 사진을 이렇게 찍었지만

고기패티에서부터 소스까지

어느하나 빠지는거 없는 올마이티 치즈버거!!

여기 강추입니다 ㅋㅋ

넘 맛나요 ㅠㅠ흐규 ㅠㅠㅠ

 

 

삼청동에 수제버거가 생각나면 올마이티치즈버거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