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학로맛집 삼겹살맛집 대통령 고기집

 

대학로맛집 삼겹살맛집 대통령 고기집

 

안녕하세요!!김애플입니다!

오늘은 서울대학로에 있는 삼겹살 맛집

다통령

을 소개할까합니다!

 

 

상호가 대통령이라 낯설겠지만

대나무통을 이용한 숙성삼겹살을 파는곳이라

대통령이라고 하드라구요!

 

대학로에서 맛있는 삼겹살집을 못찾았는데

이번에 발굴해낸 대학로 맛집이예요!

 

 

대통령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매장 내외부는 대나무로 꾸며져있는데

갈색의 은은한 분위기덕분에

고기를 먹으면서도 뭔가 편안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대학로맛집 대통령고기집

 셋팅은 요래요!1

샐러드 파무침 김치 마늘 콩가루 양파소스와 함께

깻임절임 피클

 

요렇게 한상차림으로!!뙇!

 

 

대통령고깃집 메뉴판입니다!

1인분 170그람 15,000원인데요!

구이삼겹살은 초벌해서 나오구

숙성삼겹살은 숙성해서 나온다고 하드라구요!!

 

초벌삼겹살보단 숙성으로 초이스를 했어요!ㅋㅋ

 

대통령고기집은 만원을 내면 콜키지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국내산 숙성 삼겹살 돌판위에 치익!!

소리가 아주좋아요!!

 

고기를 올려주고 바로 직원분이 잘라주시고

후추를 뿌려주면 셋팅은 끝!!

ㅋㅋㅋ

고기의 기름과 함께 구어지는 마늘과 김치는 필수!!

 

 

어느새 다 익은 삼겹살!!

고기에 칼집때문에 고기는 더 부드럽고

숙성도 해서인지 더 부드러운거 같고

맛있드라구요!!굿굿!!!

 

역시 맛있어 ㅠㅠ

 

된장찌개도 빠질수 없죠 ㅋㅋ

하지만 된장찌개는 3천원추가해야 나오드라구요 ㅋㅋ

공기밥 별도입니당..

 

고기를 먹고 아쉬움은 꽃게 칼국수로 

풀어버리기!!

칼칼한 육수가 정말 인상적이었던  ㅠㅠㅠ

이걸로 소주 3병각입니다.

 

대학로맛집 대통령

고기집

강추 꾸욱!!

 

 

A.H.C 내추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