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설동맛집 :: 곱창이야기 - 소곱창 여기 괜찮네 맛있네

신설동맛집 :: 곱창이야기 - 소곱창 여기 괜찮네 맛있네

 


안녕하세요!!김애플입니다.

오늘은 신설동에 볼일있어서 갔다가 저녁으로 먹은 곱창이 생각나서

포스팅을 하네요!

오늘 포스팅은 신설동맛집 

곱창이야기

입니다

 

곱창이야기는 프랜차이즈입니다.

프랜차이즈인만큼 맛은 흔할수있어도 프랜차이즈가 된 이유가 있지않을까요?

곱창이야기는 믿고 먹을만 하드라구요!!

정량을 속일시 10배 보상!!

이런각오 좋습니다!

 

 

신설동맛집 곱창이야기 메뉴는 벽에 있드라구요 ㅋㅋ

곱창은

소곱창 / 소대창 / 소막창 / 곱창모듬 

요렇게 있고

육회 / 염통 / 국수 / 볶음밥 파네요 ㅋㅋ

저기엔 없지만 삼겹살이랑 갈비살도 팔드라구요!

 

 

지나친 음주는 감사합니다

곱창에 소주가 빠지면 섭하죠 섭해 ㅋㅋㅋ

ㅋㅋㅋㅋㅋ

 

서비스로 나오는 김치찌개~~

곱창만 먹음 질릴수도 있으니 요런 칼칼한 찌개

좋죠!!ㅋㅋ국물도 시원하니 좋더라구요!

 

 

밑반찬은 많지는 않지만 

서비스로 육회까지 맛볼수 있어서 좋드라구요!ㅋㅋ

ㅋㅋㅋㅋㅋ

곱창은 기본적으로 초벌해서 나오기때문에 

곱창나오고 거의 바로 먹을수 있어요!

 

 

소곱창 2인분 두둥!!

양이 적어보이는 이유는 아마도 불판이 커서 일거예요

다른지점 곱창이야기는 요거보다 불판이 작았을때 곱창이 꽉차드라구요 ㅋㅋㅋ

곱창과 파채위에 직원분이 부추까지 올려서 같이 볶아줘요!ㅋㅋ

 

1분정도만 구웠다가 바로 먹으면 되는데 ㅠㅠㅠ

진짜 신설동맛집인정

곱창도 고소하고 곱도 꽉차고 ㅠㅠㅠ

간만에 먹은 소곱창이라서 그런지 더 맛있드라구요 ㅠㅠㅠㅠㅠㅠㅠ

특히 떡튀긴거는 별미...크으 떡만 추가해서 먹어도 되겠드라구요 ㅋㅋㅋ

 

잡내도 하나도 안나고 너무 부드러운 ㅠㅠㅠㅠ

 

 

볶음밥도 빠져선 안되는거 알죠?ㅋ

곱창이 조금 남으면 볶음밥이랑 같이 볶아서 드셔보세요

곱창볶음밥 탄생!!두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