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hone 수리수리

[아이폰침수] :: 아이폰6s+침수 - 빨리수리점으로!!

 

 

 

[아이폰침수] :: 아이폰6s+침수 - 빨리수리점으로!!

 

안녕하세요 김애플입니다.

연휴가 끝나자마자

침수수리로 열을 올리고 있네요!!

 

오늘은 아이폰6s+인데요~

 

침수가 되셨다길래

무슨물인지 물어보니

"1급수 상류 계곡물에서 빠졌어요"

바닷물은 아닌데 괜찮겠죠?

1급수인데?!이러시드라구요...ㅋㅋㅋ

 

바닷물보다 낫기야 하지만..

그래도 어디한번...

 

 

 

 

 

 

 

 

문제는 이틀이나 지났다는점!!

이미 침수라벨과 나사에 부식이 보이네요..

물기는 이미 마른거 같구요,,,

 

 

 

 

카메라덮개도 부식이 있고

메인보드에도 부식이 보이네요...

이제 뜯어봐야겠네요..

 

 

 

메인보드를 분해해보니

생각보다 물이 많이 들어간 상태인거같아요..

보드랑 전체적으로 세척을 한번~

 

 

 

뒷면 스티커도 떼어보니

부식이 많아서

이부분도 다시 세척!!

 

이제 보드는 건조를 합니다!

 

 

액정도 물이 많네요

액정도 분해해서 세척과 건조를 한번~~

 

이제 기다려보죠.....

두근두근.....

 


 

 

세척을 다하고 이제 테스를 해보는데...

흑화증상이 있네요!!

 

 

흑화란?

화면은 들어오지만

메인보드의 문제로 화면이 아주희미하게 나오는

증상입니다.

 

메인보드 수리가능한 부분이지만

지금정도면 리퍼받는 금액이나

수리비나 비슷할거 같아서...

리퍼를 추천....

 

아이폰침수는 말그대로 시간과의 싸움입니다!!

빨리 수리점에 맡기시는게

그나마 희망이 있습니다!!

 

바닷물은 시간과의 싸움을 안하셔도 무방해요.....

(바닷물침수는 사망 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