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미즈컨테이너] :: 강남미즈컨테이너 - 분위기도 좋고 맛도좋고~

 

[미즈컨테이너] :: 강남미즈컨테이너 - 분위기도 좋고 맛도좋고~

 

 

안녕하세요~김애플입니다!!

오늘은 어제 다녀온 강남에 있는 미즈컨테이너입니다!!

 

이미 유명한곳이라 미즈컨테이너를 모르는 여성분은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고 훈남 직원들이 많다고 소문난 곳이기도

하니까요~ㅋㅋ

 

 

강남CGV옆골목으로 올라오면 금방찾을수있어요!!

뭔가 모던적인 건물을 찾으면 미즈컨테이너다!!

알수있어요!!

자리는 맘에드는 곳에 앉아서 1층에서 주문을 하면됩니다!!

 

 

 

곳곳에 공장분위기같은 인테리어가

눈에 띄어요!!

 

 

굴착하는 인테리어도 느낌있죠?!

 

 

3층에 자리를 잡고 이제 메뉴를 한번 쓱봐야게쬬!?

 

 

메뉴판이 좀 후줄근해보여도 ㅋㅋㅋ

있을건 다있어요!!

미즈컨테이너의 대표메뉴는

떠먹는 피자와 샐러드파스타 바베큐플레이트

인데요!!

 

저는 피자하나와 바베큐플레이트로 결정

주문은 이제 1층에서!!

 

 

분위기가 조용하고 카페같기도하고

마음이 편안해지는 곳이예요~

나이가 먹다보니 조용한데가 좋드라구요!!

 

 

1층에서 주문을하고 자리번호표 대용인

안전모를 받아옵니다!!

직원분이 잘 찾을수있게 번호를 잘보이게

테이블위에 올려줍니다!

 

 

콜라한번 시원하게 생겼다!!

콜라한잔 드링킹!!!!!

 

 

주문한 떠먹는 피자 베이컨포테이토 피자인데요!!

비주얼 장난없죠!?

 

 

 

치즈도 엄청 쭉쭉늘어나고~!!

무엇보다 베이컨맛이 기가막힙니다 기가!!

크으!!이맛에 오는거죠!!

 

 

바베큐플레이트는 주문하고 30분정도 걸린다고 하니

여유있게 기다려주시면 되요!!

바베큐고기와 약간의샐러드

감자튀김과 나쵸중 선택 가능하시고~

오징어튀김

크래커와 크림치즈

콘슬로우가

바베큐플레이트에 구성입니다!

추가로 소스3종류!!

 

둘이서 먹기엔 양도많고 맛도 좋고!!

여자친구가 너무 맛있게 먹네요!!

 

 

음료까지해서 36800원이라는 금액이 나왓네요!!

개인적으로 이런분위기에 이런맛을 즐길 수 있으면

비싸면 어떠하리~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기때문에+_+

맛있게 기분좋게 놀다 가요 ㅋㅋ

강남 미즈컨테이너~아셨던 분들도 다시한번 방문 어떠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