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익선동맛집] :: 크레프레이 - 크레페의 속으로~

 

 

[익선동맛집] :: 크레프레이 - 크레페의 속으로~

 

안녕하세요~김애플입니다~

오늘은 몇일전 다녀왔던 익선동포스팅입니다!

 

요즘 익선동이 뜨고있는 동네라구 하드라구요!

그래서 한번 다녀왔습니다!

 

 

익선동은 종로3가와 안국역 사이에 있는 동네인데요

한옥거리인데 요즘은 한옥을 개조해서

맛집 공방 카페같은 것들이 많이 들어오고있는추세라고 하네요!?

 

익선동 포스팅은 다음번에 하고!

오늘은 익선동을 돌아다니다 찾은

크레프레이!!

 

 

외관에 색색의 크레페 모형으로 눈길이 가네요!!

 

 

메뉴를 봐야겠죠!?

브런치대용 핫크레프도있고 디저트용 크레프도 보이네요1?

저는 베리베리 in 아이스크림으로 결정!!

브런치는 다음번에 한번!!

 

 

 

주문한 크레페등장!!

생각보다 실해요!!내용물이!1

블루베리도 있고 딸기에 생크림에

아이스크림까지!!

 

생각보다 많은 양에 감탄!!

 

 

내용물을 떠먹을수 있게 숟가락도

꽂아주는 센스!!

 

어느정도 퍼먹다가 입으로 한입 앙

먹으면 진짜 꿀맛!!!

 

이런크레페 처음먹어바요~

명동에 있는 누텔라 크레페만 보다 이거보니

신세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