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hone 수리수리

[아이폰7] :: 아이폰7분해영상 - 나도해보고싶다!!

 

[아이폰7] :: 아이폰7분해영상 - 나도해보고싶다!!

 

안녕하세요~김애플입니다~!!

우리나라시간 오늘부터 아이폰 1차 출시국에서는

아이폰7 판매가 시작됐습니다!

 

생각보다 예약판매도 완판되고 대박조짐을 보이고

있다고 하네요!!

아이폰수리하는 입장에서 빨리 저도 분해해보고

싶은데요!!

 

미국최대 수리업체인 iFixit에서는 벌써 분해동영상이

올라왔는데요~

저도 미리보고 공부하고 한국에 출시되면

분해해봐야겠죠!?

 


 

전작과는 다르게

이번 아이폰7은 옆으로

열리게 되어있는데요!

(실링테이프는 6s시리즈와 똑같이 붙어있습니다)

 

 

 

배터리보호캡을 열어주고!!

 

 

배터리를 제일먼저 분해해주고

안테나 역시 분해해줍니다!

 

 

상단보호캡을 열어서

상단 액정 케이블을

분리해줍니다!!

 

 

 

그러면 액정과 몸체랑 분리완료!!

 

 

후면카메라도 분리해줍니다!

 

 

하단스피커망을 제거해주고

저 보호망이 방수역할을 해주는거

같습니다.!!!

 

 

진동모터를 제거해줍니다!!

 

 

볼륨버튼과 전원버튼은 일체형이라

길게 제거해줍니다.

 

 

 

액정보호플레이트를 제거하고

 

 

 

홈버튼도 제거해줍니다.

홈버튼은 버튼식이 아니라는게

보여지네요!

 

이렇게 보면 아이폰7의 분해는 끝나는거 같네요.

전작에 비해 약간 어려워진것도 같은데

분해해보다보면 이 또한 쉬어지겠죠?

 

동영상이 궁금하시면

유투브에 iphone7 teardown

이라고 검색하셔도

많은 동영상이 나오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