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hone 수리수리

[아이폰침수] :: 아이폰6침수 - 안타깝다...

 

 

 

[아이폰침수] :: 아이폰6침수 - 안타깝다...

 

 

안녕하세요~김애플이예요~

오랜만에 침수수리를 하는거같아요..

3살쯤 되보이는 아가를 데려오신 부부손님이셨어요~!!

 

"가방에 넣어놨는데 발열이 나면서 갑자기 안켜져요"

라고 하시드라구요.

 

아이폰은 일단 갑자기 꺼져서 안켜질수 있으니

홈버튼+전원버튼 길게 눌러서 리셋을 한번 해보지만..

묵묵부답.....

 

이젠 열어봐야겠네요!!

 


 

 

이렇게 보면

별문제가 없어보이는데~~

어디가 문제려나~

 

헉!?!?!?

보이시나요!?

 

 

 

 

일단 침수라벨부터 빨갛게 변해있어요!

침수의 흔적이있는건데...

간혹 습기로 변하기도 하지만

그건 아주 미세한정도...

 

 

 

 

메인보드의 침수자국 확인!!

김애플: "고객님 이거 침수신거같아요..."

손님:네!? 침수가 될일이 없는데 가방에 문제 없었는데?!

 

 

 

 

하얗게 부식된 곳을 보여드리며...

물기가 있는데 전기가 흐르면

이렇게 부식이 된다 하면서 보여드렸죠...

 

 

 

 

메인보드를 드러내니...

크크..저장장치쪽에도 부식이....

이러면 데이터의 유실이 걱정이 되긴하네요...

 

 

 

당연히 액정에도 홈버튼쪽에 부식이 발견되고...

전형적인 아이폰침수인데

물이 들어갈 일이 없다고만 하시네요...

아가가 가지고 놀다고 혹시....

 

 

 

아이폰침수세척을 꼼꼼히 마무리를 하고!!

이제 테스트중!!

비나이다 비나이다!!

 

전원아 살아나라!!

 

 

 

 

갖은방법을 사용해도 화면은 깜깜무소식....

보드쪽 문제일 거 같네요...

보드수리도 진행가능하지만..

고객님께서는 분실처리 하신다고 하네요..

 

수리가 안되면 참 씁쓸하죠....

아이폰침수는 시간이 생명인데...

왠지 사용잘되시니깐 .....

그냥 사용하신거 같아요...

 


 

침수는 시간이생명이예요!!

보통 공식센터가봐야 세척은 안해줘요..

물기만 말려주는 정도이다보니!!

세척을 받으시려면 사설수리점을 방문하시는게 제일 좋아요!!

 

아이폰의 고장문의나 궁금한점

카톡ID : goofu77

으로 물어보시면 제가 아는 한 답변드릴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