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심리상담추천 :: 앱에서도 익명으로 심리상담이 가능하다

심리상담추천 :: 앱에서도 익명으로 심리상담이 가능하다

안녕하세요!김애플입니다!

요즘같이 힘든시기에 내 속마음 들어줄때도 없고 상담받고 싶어도

친구들의 얘기로는 한계가 있고 그럴때 필요한 앱이 나왔다고 하네요!

온라인 심리상담 앱 트로스트!

12만명이상이 경험한 최초의 모바일로 상담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가입시 필요한 정보는 닉네임뿐

익명이 보장된 공간에서 자유롭게 심리상담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트로스트'는 1회 1만 원대 상담 가격을 합리적으로 낮추었다고 하구
그리고 가입 즉시 10% 할인 쿠폰을 지급해 드리고 있어,
더욱 저렴하게 상담을 받으실 수 있다구 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거나 여기를 눌러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YEaAmwVIHSM&feature=youtu.be

 

우울증, 조울증, 스트레스, 각종 익명 심리상담으로

불안함을 극복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