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킹덤593화 번역 완료 - 빠른번역나왓네요!!


킹덤593화 번역 완료 - 빠른번역나왓네요!!


안녕하세요~!!김애플입니다!

이번주도 휴재없이 킹덤593화 번역이 나왔네요!!!

번역본 링크는 아래에 첨부할게요!!


링크


다 죽어가는 송좌를 부축해서 신한테로 가는 보병들!!

눈물겨운,,,금방이라도 죽을거 같은데 ㅠㅠㅠ




막강한 비신대의 기마대에 조아룡의 본진까지 들어가기

임박했는데요!!


신은 역시 깨부수는게 제일!!




조아룡은 신의 모습이 옛날에 왕기모습과 닮았다며

그에 맞는 전력으로 맞서줘야겠다며 

신의 목을 친다고 하는데요 ㅋㅋㅋ


니 목이 날라갈거다!




강 대 강 싸움에서는 언제나 발굴의 실력을 보여주는 

비신대지만!




조아룡의 명을 받고 신의 목을 따러온 

토작좌,우대장 ㅋㅋㅋ

ㅋㅋㅋ형제인거 같네요 ㅋㅋㅋ





하지만 신의 1초컷...수고..ㅋㅋㅋ





나머지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통해확인하시고!!

다음주도 킹덤594화가 기다려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