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익선동맛집/익선동데이트 - 오죽이네 :: 닭매운탕으로 몸을 녹여봅시다



익선동맛집/익선동데이트 - 오죽이네 :: 닭매운탕으로 몸을 녹여봅시다


안녕하세요! 김애플 입니다.
오늘 소개할맛집은

익선동에 위치한
닭매운탕 맛집



오죽이네 



입니다!






오죽이네는 익선동에서 이미 줄서서 먹을 정도로 유명해진 곳인데요

너무 유명해졌는데 가게가 수용인원이 적어서 인지

큰곳으로 이사를 했어요!!!ㅋㅋㅋㅋ


다음지도에는 변경된 위치가 안나와서

대략적인 위치를 찍어놨어요!

네이버는 수정된 위치가 있으니

네이버를 보고 찾아가시면 편하실거예요!


초저녁부터 이미 만석인 오죽이네의 풍경!!

익선동에 위치해서 인지

한옥풍의 가게내부를 볼 수 있어요!





오죽이네 메뉴판입니다.


오죽이네의 대표메뉴는


닭매운탕입니다.


옻매운탕/쭈꾸미,쭈삼겹도 있지만


닭매운탕 너로 정했다!







기본반찬은 특출난건 없어요!ㅋㅋ

단지 개인적으로 마늘장아찌 좋아해요!




닭매운탕 소 - 25,000원


닭매운탕이 나왔어요!

매운탕이라고 해서 그런지 국물이 많죠1?


닭이나 재료들은 다 익어서 한번 끓고 먹으면 되요!

한번 끓고 바로 먹긴 약간 밍밍해서 5분정도

끓여주고 먹으면 딱 좋은거 같아요!




오죽이네 닭매운탕의 특징은

마늘인거 같아요!


닭이랑 마늘이랑 잘 어울리는데

오죽이네 닭매운탕의 국물을 딱 먹는 순간

마늘맛을 느낄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약간 느끼한 맛도 잡아주는 거 같으면서도

달달하고 개운한게 너무 좋드라구요!


국물 처음 먹을땐 모르는데 점점 먹다보면

중독되요.....허허..



닭도 부드럽고 감자는 얇은데 금방 익다보니깐

맘에 들었어요!!


이거 국물이면 소주 열병 각!!






시원한 국물로 몸을 녹이고

닭도 먹다보면 어느새 생각나는

볶음밥


이게 별미죠 별미!!


볶음밥 까지 먹으면 오죽이네 클리어!!






평일 저녁시간이나 주말 저녁시간에 줄서서 안기다리는 거 못봤어요

항상 줄서서 먹는곳이다보니!ㅋㅋㅋ

조금 기다릴수 있다는점은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