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사동/안국동맛집 :: 간판없는김치찌개집 - 입소문만으로 유명해진 곳


인사동/안국동맛집 :: 간판없는김치찌개집 - 

입소문만으로 유명해진 곳



안녕하세요~!김애플입니다.

오늘은 인사동/안국동에 있는 

입소문만으로 유명해진 맛집이 있어서

다녀왔는데요!ㅋㅋ


입소문이 난 이유는 음식이 맛도 있지만

간판도 없는 집이기 때문입니다.!



평일은 오후10시까지 영업을 하는데

주말에 방문하실거면 미리 전화해보시고

방문하시는게 좋아요...


노부부께서 운영하시는데 요즘은 주말에

힘들다고 일찍 닫으시거나 안열때도 있다고 하시네요.


좁은 골목길을 들어가 찾은 김치찌개집!



상호는 따로 없고

김치찌개 칼국수 콩국수

전문이라고만 써있어요!




간판없는김치찌개집의 메뉴는 단촐합니다.

김치찌개 6천원

칼국수사리 2000원

오뎅사리 2000원

라면사리 1000원


고기추가는 금액은 없지만 3000원 받으시는거 같아요!





주문하면 주방에서 뚝딱 만드셔도

가져다 주시는 사장님!


친절하시고 푸짐하기로 유명하다네요!ㅋㅋ


점심시간때면 인근 직장인들로 꽉꽉찬다는데~~




주문즉시 나오는 김치찌개

한번 끓이고 먹으면 되는데

버너가 일반 부탄가스가 아니라서

화력이 엄청쎄요!!ㅋㅋ


끓이느라 시간보낼일 없어요!ㅋㅋ

굿!!




고기추가~띠로롱~

비계두둑히 붙은 돼지고기 ㅠㅠ

넘 맛있어보인다 ㅠㅠ


찌개용 고기는 개인적이지만

비계가 두둑해야 맛난거같아요!


김치만 봐도 김치찌개의 맛은 이미 답나옴....





강한화력으로 이미 보글보글!

김치찌개에 있는 오뎅이 별미 ㅠㅠ

이 맛때문에 사리추가가 있는거 같아요 크크

오뎅이 있어서 국물에서 오뎅 맛이 날거같지만

노노!


얼큰 칼칼한 김치찌개 ㅋㅋㅋ

먹다보면 콧물과 땀을 부르는!!




인사동/안국동에 숨은 맛집

입소문난 점심시간에 가면 줄서서 먹는다는

간판없는 김치찌개!!


완전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