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원남동점심맛집:: 일송가든 - 시원한 대구탕 맛있어요!!


원남동점심맛집:: 일송가든 - 시원한 대구탕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애플입니다.

오늘은 원남동에서 백반과 각종 정식을

먹을 수 있는

원남동 점심맛집


일송가든


입니다!




일송가든 원남동 지나가다가 발견한 곳인데요!

근처에 직장인들이 많아서 여기도 

점심시간에만 되면 사람들로 꽉차는

곳이드라구요 ㅠㅠㅋㅋ


고깃집같은데 점심메뉴도 따라 하고 있드라구요!

사람들은 부대찌개를 엄청 먹드라구요..부대찌개

맛집인가 싶더라는



일송가든은 오늘의 메뉴라고 해서

당일메뉴를 하고 있나봐요!ㅋㅋ


겨울엔 굴철이다보니 

굴밥정식이랑 굴미역국

하고 있드라구요!ㅋㅋ


제철굴 너무 좋죠~~



자리는 60석 정도 있어서

예약하면 단체손님도 가능하다고 해요!




저희는 이 날 칼칼하고 시원한게 생각나서

계절메뉴에 대구탕이 있길래 대구탕을

주문했어요!!


1인분 12,000원




백반집 답게 반찬도 푸짐하고

집밥같은 느낌 ㅠㅠㅠ

연근조림도 맛있고 ㅠㅠ피꼬막도 크으 ㅠㅠㅠ





국물은 시원하면서 칼칼하고 맛이 쎄진않아서

담백하다고 느껴지드라구요!!


한번 끓여져서 나오니깐 

야채만 숨이 조금 죽으면 드셔도되요!ㅋㅋ


대구살과 콩나물 미나리를 건져서

국물 한모금 먹고 간장에 살짝 찍어서

먹으면 크크킄


대구살도 너무 부드럽고 존맛탱!!




원남동에서 점심고민하시는분들은

일송가든 추천추천!!


부대찌개를 많이 먹다보니 저도 담번엔 부대찌개 도전!!

전 개인적으로 대구탕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