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명동맛집] :: 오후정 - 일본식가정식의 깔끔함!!

 

 

 

안녕하세요~김애플입니다!!

 

 

안녕하세요~김애플입니다!!

어제는 휴가이후에 오랜만에

명동에 방문했는데요~

명동을 지나가다보니 오후정이라는 간판을

보고 검색해보니

명동맛집이라고 하네요!?

 

양도 푸짐해보이고 결정!!

 

 

 

올리브영 옆 골목에 바로 있드라구요

멀지도 않고 가깝네요!!

오세트/후세트/정세트

뭘 먹을지 고민이네요!!

 

 

로비에 바로 엘레베이터가 있어서

엘레베이터 타고 3층으로

올라가줍니다!!

 

 

입구도착!!

깔끔하네요!!

들어갑니다!!!

 


 

매장분위기는 전반적으로 넓고 깔끔하고~~

오픈한지 얼마안됬는지 화환도 많고

인테리어도 이뻐요~!!

 

 


 

오후정의 메뉴판입니다!!

오 메뉴는 A세트 / B세트 두개로 나뉘고

후메뉴 역시 A세트 / B세트!

정메뉴는 단품입니다!

(자세한 메뉴는 그림참조!!)

 

 

기다리는 동안 창가에 자리에서

지나다니는 사람구경한번 해줍니다.

반대편에도 맛있어보이는

맛집들이있네요...

명동은맛집 천국인거같아요...

 

 


 

두둥 음식이 나왔습니다!!

이게 끝일줄알았는데?!!?!?

 

 

한판이 더있네요!!

두판이 세트의 구성입니다!

호일을 벗겨내면 안에 연어스테이크가 있습니다!

너무 깔끔해보이고

맛도 기대가 되네요!

양도 많네요,오후정..오오오오...!!

 

 

바쿠단크림카레 라는 메뉴인데요~

겉에 빵을 안에 카레에 찍어먹으면 되요!!

식전빵 대용으로 먹으면 좋네요!!

 

 

호일에 구멍을 내면

연어스테이크가 짜잔~!!

달달하니 생으로 먹는거보다

괜찮네요!!

 

 

 

명란크림파스타!!요놈!!

짭짤한데 크림의 부드러움으로 면발이

후루루룩 들어가네요!!

 

 

 

나베돈카츠도 부드럽네요!!

오후정 너무 맘에 들어요!!

 

 

둘이서 이정도 다 먹을 수 있을까 있을까 했는데

이정도는 껌이죠!!

다 후루룹후루룹 다 흡입했어요!!

일본식이라 깔끔하고 자극적이지도 않고

맘에 드는 맛이네요!1

 

 

 

 

식사후에 나오는 커피젤리인데요!

보기엔 그냥 커피같은데

숟가락으로 뜨면 젤리가~

에스프레소젤리같은데

 

밥먹고 나서 입에 남은 맛을

커피가 확 잡아주네요..오오

 

 

 

가격도 착해서 3만원도 안되는 금액!!

명동맛집이라고 꼽아도 될정도네요!

오후정 처음 방문해봤는데!!!

앞으로 왠지 단골될 거 같은 느낌이네요!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