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hone 끄적끄적

[아이폰7노이즈] :: 아이폰7결함?! - 아이폰에도 문제가?!

 

 

[아이폰7결함] :: 아이폰7노이즈 - 아이폰에도 문제가?!

 

 

안녕하세요~

갤럭시노트7의 폭발로 인해(?)

아이폰7의 인기가 치솟는 가운데

아이폰7에서도 결함이라고 할수있는

문제가 발생했다고 하는데요

 

 

스티븐핵캣이라는 블로거가 아이폰7플러스를

사용 중에 발견한 문제로

애플측에 문의를 했더니 새 제품으로 교환을 해주겠다는

답변을 받았다고 하네요.

 

핵캣은 CPU쪽에서 소리가 나는 거 같다고 하고

애플인사이더라는 매체에서는

아직 정확한것은 알수없지만

RF트랜스미터나 스피커시스템의

인터페이스 부분과 관련이 있다고 예측만

하는 상태입니다.

 

 

아이폰7 1차출시국에서 이런문제가 발생된걸 보니

3차 혹은 4차 출시국인 우리나라에서도

이런문제를 배제할 수는 없는데요!

 

이런문제가 발생했을 때 당황하지마시고

소리가 난다 싶으면

애플공식센터 혹은 애플고객센터

080-333-4000번으로 전화하셔서

답변을 듣고 처리하시는것이 좋을거같아요!

 

무작정 핸드폰구입점에 따져도 대리점에서도

답이 없거든요...

 

아이폰7노이즈 현상 과연 우리나라에서는

발생하지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