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hone 끄적끄적

[아이폰7] :: 아이폰7드디어발표 - 한국3차출시도 제외..

 

[아이폰7] :: 아이폰7드디어발표 - 한국3차출시도 제외..

 

안녕사세요 김애플입니다!!

애플에서 드디어!!

여느때와 비슷한시기에 아이폰7과 아이폰7+를 발표를 했네요~!!

새벽부터 키노트 시청하시느라 밤을 꼴딱 세우신 분들도 있으시겠네요

 


 

아이폰7의 컨셉은 마지막에 나온 유출사진이

실물로 등장했는데요

색상은 스페이스그레이,샴페인골드,로즈골드,제트블랙,피아노블랙

총 다섯가지의 색상으로 나왔네요!!

제트블랙은 유광

피아노블랙은 무광

 

하지만 제트블랙은 애플에서 케이스는 필수라고 하네요

생활잔기스 같은게 많이 생길거라고 하네요...

그럼 유광의 매력이 약간...흠..

 

반가울만한 소식은 애플은 기존 16G를 없애고

32G부터 128G 256G

세 종류로 나오고

16기가의 가격으로 32기가

64기가의 가격으로 128기가를

구입할수 있다고 하네요!!

 

이제는 용량이 부족해서 안절부절 할 필요는

조금 덜게 생겼네요~!!

 

 

 

 

안좋은소식은 이어폰단자가 없어졌다는 거겠죠?

라이트닝커넥터로 사용가능한 이어폰은 번들로 들어가있고

우리나라돈으로 16만원정도 하는 에어팟도 덩달아 출시했네요~!!

 

한번충전하면 다섯시간정도 사용가능하고

블루투스로 연결되는 방식이 아니라

배터리 소모라든지 연결속도는 훨씬 낫다고는 하네요!!

 

꼭 하나씩 잃어버리게 생겼네요.....

 

 


 

 

아이폰7의 스펙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7+의 스펙이 7의 비해 좀더 좋기 때문에

스펙을 원하시면 아이폰7+로 구매를!!

 

하지만 우리나라는 3차출시국에서도 제외됬다는.....

4차 정도면 늦어도 10월말이나 11월초에 풀리지 않을까

싶네요!!

 

저도 수리를 해보려면 아이폰7이 필요하긴 한데

이참에 바꿔볼까 생각중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