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동대문종합시장 슬라임 재료 슬라임만들기

동대문종합시장 슬라임 재료 슬라임만들기

 

안녕하세요!김애플입니다!

한창 인기있었던 슬라임!!

 동대문종합시장에서 슬라임재료를 사서 슬라임을 만들어봤어요!

슬라임카페도 많이 생기고 있는 와중에 비싼돈주고 슬라임카페를 가지않고

직접재료를 사서 만들어보기로 했어요!

 

제가 간 곳은 동대문종합시장에 있는 릴리데이지라는 상가에 갔어요!!

 

 

동대문역 지하를 통해서 동대문종합상가까지 쉽게 올라갈수있고

C동을 찾아가는것도 어렵지 않았어요!

 

동대문종합시장에 있는 슬라임재료들이 그득그득한

릴리데이지 

여기만한곳이 없드라구요!!

 

 

각종 파츠들부터 해서 

색소 슬라임 등등 너무 많드라구요 

여기오면 구경할거리가 너무 많아요!

 

요렇게 완성된 슬라임도 팔고 

물풀도 있으니 처음부터 만들수도 있드라구요!!

 

파츠사진들 한번 쭈욱보시죠~!!

 

릴리데이지는 슬라임재료뿐만 아니라

핸드폰케이스 데코 귀걸이 재료 키링 재료 등등

부자재들이 엄청 많아요~!!

 

 

인스타에서 봤던 슬라임을 토대로

만들어보기로 하고 ㅋㅋ

이런거 어떻게 만드는지 사장님의 조언도 한번 들어보고

재료 담기!!

캐릭터들 부자재 ㅋㅋ

요런것도 슬라임에 넣으면 재밌겠다 싶드라구요!

 

그렇게해서 사온 슬라임재료들!!

두개분 샀는데 한 만원 조금 넘은거 같은데

2인체험 하려면 슬라임카페에서 2~3만원이상 들더라구요!

가성비 짱!!

 

완성된 슬라임은 손으로 치대다보면

끈적임이 사라지드라구요!!

 

슬라임안에 스티로폼 파츠를 넣어서 주물럭거리기!!

스티로품 파츠는 소리가 좋더라구요 ㅋ

이걸 동영상으로 찍으면 빠직빠직 소리가 더 선명하드라구요!

 

그렇게 완성한 오렌지스타일 슬라임!!

오리와 오렌지로 데코까지 마무리 ㅋㅋㅋ

가지고 놀땐 저런 데코는 떼고 주물럭거리면 그게

중독성이 있드라구요!ㅋㅋ

 

요건 구름슬라임이라고 보통슬라임보다

더 부드럽고 부풀어오르는데

전 이 촉감이 더 좋드라구요!

구름슬라임!!참고하세요!!

 

 

한창 치덕대고 놀다가 담은 슬라임ㅋㅋㅋ

이렇게 가지고 놀면 2주정도 가지고 놀수있다고 하드라구요!

 

 

동대문종합상가에서 슬라임재료를 구입해서 만든 슬라임 후기!

정말 저렴하게 슬라임만들고 즐길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