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킹덤598화번역 링크고고고 이제 마무리!!

킹덤598화번역 링크고고고 이제 마무리!!


안녕하세요 김애플입니다!새벽에 올라온 킹덤598화 빠르게 링크들고왔어요!!!!


링크
(출처:흑형닷컴)

각자의 위치에서 비신대가 조아룡을 잡기만을 기다리면서 조나라군대를 묶어놓고 있는데요 ㅋ모두의 기대를 한몸에 짊어지고 있는 신 ㅋㅋㅋ


조아룡과 신의 싸움음 조아룡이 우세인걸로보이는데요 ㅋㅋㅋ
신 날아갈뻔함 ㅋㅋ안됏!!!




하지만 갑자기 왕기의 모습이 보인다는 ㅋㅋㅋ조아룡ㅋㅋㅋㅋ
유단시타네~~~



왕기의 모습을 뒤로한채 신은 자기는 중화통일할 영정의 금강검이며 대장군이 될 사람이라고 하며 조아룡을 베어버리는데!!!




킹덤598화 조아룡의 마지막!!어서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