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킹덤595화 번역 :: 오늘도 최대한 빠르게!!

안녕하세여 김애플입니다!
휴재라고 생각한 킹덤595화 번역이 나왔네요!!
(출처 흑형닷컴 : 링크클릭​)


강외를 잡은거 같다고 착각했지만 그건 너의 실수!!!



서초 역시 목이 따이고는...강외는 말에서 떨어지네요...
누구든 강외를 지켜줘!!!




조아룡은 자신의 책략이 실패로 돌아가자 일단은 꽁찌빠지게 도망가네요!ㅋㅋㅋ
ㅋㅋㅋㅋ5화정도 뒤면 조아룡도 죽지 않을까요?ㅋㅋㅋ


조아룡이 후퇴하고 잠시 숨을 고르는 사이 비신대의 보병하나가 송좌의 죽음을 알고 헐레벌떡 뛰어가
송좌를 안아주는 신!!!

비신대하면 이런 전우애죠 ㅠㅠㅠ




생각보다 전투신이 별로없던 킹덤 595화번역 링크를 통해 감상하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