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킹덤594화 번역 오늘도 달리자달리자

안녕하세요 김애플입니다!
오늘도 빠르게 킹덤594화번역 올려봅니다!
링크


동생을 죽였다고 울고있네요 ...ㅋㅋㅋㅋ
가끔 킹덤은 죽는 장면이 잔인해요 ㅋㅋㅋㅋ얼굴 반이 날라갔네...
(출처: 흑형닷컴)



하지만 비신대는 점점 갇혀서 전멸의 위기에 다다르는뎅.......과연 비신대는 어떻게 극복할까요 이 위기를




비신대의 해결사 강외가 간만에 나왔네요!
신을 도우기 위해 왔는데요!!
썩썩 썰려나가네요!!





강외가 힘을 있는대로 쓰면 탈출할수 있지만 후속적인 저치를 할수 없기 때문에 강외는 이대로 적을 쓸어버리자 하네요....ㅋㅋㅋ무모한 작전....
강외를 중심으로 뚫고 나가기!




강외를 중심으로 다시한번 전세는 바뀌어가고

조아룡은 감고있던 눈도 살짝 뜨는데!!!





킹덤594화 강외의 등장으로!!!!전세역전한 비신대!
595화도 더욱 기대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