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종각술집] :: 진미식당 - 추억에 술한잔!!

[종각맛집] :: 진미식당 - 추억에 술한잔!!



안녕하세요~김애플입니다!

어제는 친구들이 갑자기 불러내서

퇴근하고 종각역에 갔어요!!


종각역맛집이라며 진미식당으로 오라는데

술집이 다 거기서 거기죠 뭐 ㅋㅋㅋ




종로 젊음의거리 끝자락에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고

옜날분위기나는 곳 하니까

쉽게 찾을 수 있드라구요!




내부 인테리어도 옛날 분위기가

물씬 나죠?!

책상 의자하며~




메뉴판도 복고분위기가 물씬ㅋㅋㅋ

88올림픽 OB맥주하며 ㅋㅋㅋ

이제 안주가 뭐가있나~




먼저가니 친구들은 이미

바지락으로 된 뭘 먹고있는데

이게 뭘까요...ㅋㅋㅋ

(해감이 덜 됬는지 약간 모래가 씹히는...)



안주는 생각보다 복고스럽지 않고

종류도 

다양하고 먹음직스러운 메뉴들 뿐이네요!!




인테리어보면 응답하라 시리즈가 생각나네요~

술이 술술들어간 날이었어요 ~



배고파서 시켜먹은 옛날도시락!!

이거 맛있는건 다들아시죠!?

소시지랑 볶음김치랑 

반숙 계란까지~~+_+

중독성있는 이맛!!



분위기에 취해 술이 술술술~들어가는 하루였던거같아요!

직원들도 친철하고!!

너무 시끄럽지도 않고!!!

간만에 종로술집 좋은곳을

찾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