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잠실새내역맛집 - 신등갈비 :: 등갈비가 너무 맛있다!


잠실새내역맛집 - 신등갈비 :: 등갈비가 너무 맛있다!


안녕하세요!김애플입니다.

오늘은 잠실새내역 맛집

등갈비 맛있기로 소문난

신등갈비 입니다!




신등갈비는 등갈비를 타이틀로 걸어논 집인만큼

등갈비 감자탕 묵은지찜 연탄구이

까지 여러메뉴를 즐길 수 있어요!


혼밥.혼술을 위한 1인분 메뉴도 있어요!ㅋㅋ

ㅋㅋㅋㅋㅋㅋ




기본반찬은 샐러드와 김치 깻잎절임 마른김 콩나물까지

단촐하지만 등갈비랑 먹으면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묵은지등갈비찜 중 - 39,000원!


국물가득히 나온 등갈비찜

맛있게 먹기 위해선 졸이는 과정이 필요해요!


한참 졸여서 국물 한 수저 떠먹으면

크으..칼칼하니 시원하니 

너무 맛있어요!


등갈비도 쏙 발라지는게 ㅠㅠㅠㅠ

밥도둑이 따로 없네 ㅠ




양념등갈비구이 - 39,000원


양념등갈비구이라고 해서

구워서 먹는 줄 알았는데

조리가 다 되서 나와서 너무 좋드라구요!ㅋㅋ

바로 먹을수 있고

고기냄새 옷에 안베어서 너무 좋죠!




갈비맛이 나는 등갈비구이!

역시 살이 쏙 빠져 나와서 먹기 너무 좋은!ㅋㅋ

갈비맛 등갈비 ㅠㅠㅠㅠ

너무 맛나요 ㅠㅠㅠ




신등갈비만의 이벤트!

해당금액 결제 시 영화티켓을 주더라구요!

8만원이상 먹어서 영화티켓 두장을 받아 올수 있어서

이걸로 영화도 볼수 있었던!!




잠실새내역에 맛있게 먹었던

등갈비집 신등갈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