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사동보양식] :: 42년원조 무교삼계탕 - 42년전통 맛보러오이소


[인사동보양식] :: 42년원조 무교삼계탕 - 42년전통 맛보러오이소


안녕하세요!김애플입니다!ㅋㅋ

겨울이 다 지나가고 이제는 봄이 오고있어요

날씨도 점점 풀려가고 

이런 환절기일수록 보양식으로 몸보신해주는게 좋아요!!ㅋㅋ


인사동보양식 하면 생각나는 맛집

42년원조의 무교삼계탕

입니다!!!




인사동에 위치한 무교삼계탕의

메뉴는 비교적 단촐합니다!!


단촐한메뉴로도 대박집이고 맛집이 많은거 아시죠!?


삼계탕 - 14,000

닭곰탕 - 6,000원

감자전 - 6,000원


삼계탕을 제외하고는 저렴한 가격인데

보통 삼계탕도 이정도면 비싼편은 아닌거같아요!




인사동보양식맛집 무교삼계탕의

상차림은 요렇습니다!

삼계탕을먹는데 많은 반찬은 필요없죠!!


김치와 마늘무침?양념한마늘?

요정도면 충분하죠 ㅋㅋㅋ


요기 단골이신분들은 마늘 엄청 드시드라구여!




보기만 해도 든든한 삼계탕 

한그릇이 딱 나왔어요!!ㅋㅋㅋㅋ


으으~~너무 좋네요 좋아




닭다리부터 크게 한술 떠서

살을 발라내서 먹으면

삼 향기와 닭냄새가

골고루 어우러져있는 맛이란 최고죠!!

42년동안 인사동에 자리잡은 이유가 있네요!!




닭뱃속안에 있는 찹쌀또한

너무 부드럽고 쫀쫀한게

이거 다먹으면 보양이 안될수가 없죠없어!!







인사동무교삼계탕의 위치는 

지도와 보는거와 같은 위치에 있어요!!


주차공간은 건물앞쪽에 있는거 같구요.

문의는 02-734-4635

전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