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역맛집] :: 모던통닭 - 시원하고 맛좋은집!

 

 

[강남역맛집] :: 모던통닭 - 시원하고 맛좋은집!

 

 

하루하루 더위와 싸우느라 힘이 드네요~

15일 이후에는 더위가 풀린다는데

낮에는 폭염경보가 저녁엔 열대야

더위땜에 못살겠네요~

 

어제는 퇴근 후 열대야를 이겨보고자

강남역맛집인 모던통닭집을 갔습니다!

 

 

 

매장안에 저 글씨가 절 사로잡았네요!!

치킨은 언제나 옳다!!

맞습니다!!치킨은 더울때나 추울때나

배고플때나 배안고플때나

언제나 옳습니다!

 

 

 

 

치킨을 주문하면 양념감자가

서비스라는 멘트에 혹하기도 하구요!!

개싸니까 드루와

라고 절 부르고 있네요!!

 

어서 들어가봐야겠죠~?!

 

 

강남역맛집다운...

손님이 꽉 들어차있네요~

더운날씨에 다들 치맥한잔

하러 오셨나바요!!

8시가 넘은시간이었는데~!!

 

 

 

 

치킨과 맥주를 주문하고

기본안주와 함께

먼저 맥주부터 벌컥벌컥~!!!

크림생맥주가 겁나 맛있어요!!

크으!!!!!

 

 

 

순살반반치킨을 주문해서 나왔습니다!

소리질러~~꺄아아아

양념감자도 나오고~

양념감자의 시즈닝소스는 고를수 있어요!

칠리,허니버터,어니언,치즈

네종류중에 한가지 선택하시면 되요!

 

 

 

 

윤기가 좔좔 흐르는 이 치킨들...

다먹어주겠어!!1

 

모던통닭집은 처음가봤지만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당분간 치맥을 할거면

 

이곳만 방문할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강남역맛집 모던통닭!!!

강추입니다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