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답십리맛집] :: 별대봉 - 떡도리탕맛나네유!

[장안동맛집] :: 별대봉 - 떡도리탕맛나네유!


안녕하세요!!김애플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답십리맛집 별대봉

입니다.


별대봉은 촬영소사거리쪽에 있으며 오픈한지 얼마안된

따끈따끈한곳입니다.






입구로 들어가기전 

세스코 마크가 보이네요 ㅋㅋ

벌레걱정은 없을거같아요!





내부도 깔끔하고 사람들로

북적북적하네요!

촬영소사거리쪽은 맛난집을 아직은 못찾았는데

이참에 이곳을 별견하게되어서

너무좋네요!




떡도리탕을 주문하고

간단하게 밑반찬부터 나오고 ㅋㅋ

양파절임 너무 맛있드라구요!!





떡도리탕이 나왔어요!

이름이 떡도리탕인만큼

떡도 많이 들어있어요.


평소에 떡을 좋아해서 그런지 

맘에 들더라구요 !!




다익어서 나오지만

국물을 졸여줘야 더 깊은맛이

우러나오겠죠!?!



닭다리잡고 살을 발라먹으면

장안동맛집이라고 생각해도

손색이 없네요!!





떡은 불어버릴거같아서 건져냈는데 ㅋㅋㅋ

떡볶이 1인분정도는 나올정도로

양이 많아요 ㅋㅋㅋ

떡도 양념이 잘 베어서 

넘맛있드라구요!!ㅋㅋㅋ



별대봉은 닭요리전문점이라서

닭도리탕 말고도 찜닭

치킨 닭요리로 구성되어있어요


닭은 절대 질리지않는 재료자나요 ㅋㅋㅋ

이참에 장안동맛집 별대봉에서

각종 닭요리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