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hone 끄적끄적

아이폰7 - 라이트닝이어폰젠더 - 유출사진



아이폰7 - 라이트닝이어폰젠더 - 유출사진


안녕하세요 김애플입니다.

하루가 다르게

아이폰7 유출사진들이 공개되고 있는 시점인데요

오늘은 논란(?)의 중심이라고 볼 수 있는

이어폰단자의 사라짐에 있어

라이트닝케이블 형식으로 나온다는 루머를

왠지 확인사살하게 만드는 자료네요!



이번 유출사진은 베트남에서

나온 소식이라구 하구요.

생긴건 이렇게 ㅅ




라이트닝이어폰젠더의 분해사진은 

이런식으로 생겼네요

기존 라이트닝 케이블보다 

약간 더 튼튼해보이는 분위기가

나는 거 같기도 합니다.





ios10 에서는 정상 호환되는 부분이지만

ios9 버전에서는 지원되지 않는 악세사리

라는 팝업창이 나오네요.


아마 ios10부터 호환이 가능하나봐요.


개인적인생각으로는 너무 주렁주렁 달려있는 느낌같고...

기존의 라이트닝 케이블처럼 단선이 쉽게 나진않을련지..

흔히 애플에서 자주하는!!!

정품을 안쓰면 문제가 생긴다라고 하는데

시간이 지나면 젠더도 호환품이 나오겠지만

그때 생기는 문제라든지...

개인적으로 불편할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