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익선동맛집] :: BISTRO88(비스트로88) - 술한잔하기좋은

 

 

[익선동맛집] :: BISTRO88(비스트로88) - 술한잔하기좋은

 

안녕하세요 김애플입니다.

오늘은 익선동에 있는 BISTRO88(비스트로88)

이라는 가게를 다녀왔는데요~

 

익선동에 한적한 골목길을 돌아다니다보면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한옥을 개조해서 가게를 차린거라서

분위기가 좋네요!

요즘 익선동의 트렌드라고 하는데요.

익선동은 원래 한옥이 많은 한옥마을이었는데

한옥을 개조해서 게스트하우스 가게 카페등

상권이 하나둘 만들어지고 있는 곳입니다.

 

비스트로88에 들어가서

메뉴를 주문하기전 받은

간장계란인데요!

 

에피타이져로 계란이 왠말이냐?!

생각보다 식전에 먹기 괜찮아요!!

짭쪼롬하니 맛있어요!

 

 

큰 가게는 아니라서

조용하게 분위기 있게

먹을수 있는게 좋은거같아요!

 

아늑해보이죠?!

 

 

지금은 정식오픈이아니라

술메뉴판만 있는데

수입맥주도 있고!

개인적으로 사케를 저렇게

저렴한가격에 먹을 수 있다는게

좋은거같아요!

사장님이 술을 좋아하시는지 주종이

다양하네요~!!

 

 

처음 나온음식은

땅콩크림누들인데요!

로제파스타라고 생각해도 될거같아요~

 

크림의 맛과 땅콩의 맛이 절묘하게 이루어지네요!

여자친구가 맛있다고 아주 !!

 

 

다 먹을때쯤 나온 차슈인데요!

보통 차슈는 일본라멘에 많이 들어가있는데

요기선 단품메뉴로 나오는데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먹다보니 ....이거이거...

사장님 소주한병주세요~

자연스럽게 말이 나오네요...

술안주로 딱!!

 

 

술한잔 홀짝홀짝 마시면서 기다리는 도중 나온

등심스테이크입니다!

굽기도 제가 좋아하는 미디움웰던으로

딱!!

먹을게 너무 많은데 가격도 지금은 저렴하네요!!

 

 

너무 배부른데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

코코넛새우튀김과 감자튀김!

술을 계속 부르게 만드시네요+_+

사장님 인심짱좋으시네!

 

 

익선동에 새롭게 오픈한 가게여서

깨끗하고 깔끔하고 음식도 맛있고

11월에 정식오픈전에 가오픈기간을

두고있다고 하네요!!

정식오픈을 기다리며 그때한번 다시

방문해보는걸로~

익선동에 BISTRO88(비스트로88)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