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좀비마약] :: 좀비마약이 무엇인지 - 정말 놀랄만한....



[좀비마약] :: 좀비마약이 무엇인지 - 정말 놀랄만한....


안녕하세요 김애플입니다.

요즘 이슈중에 하나인 좀비마약에 관하여

짤막하게 포스팅해볼까합니다.


좀비마약이란?

해외에서 요즘 널리퍼지고 있다는 이 신종마약은

Flakka, Bath Salts 등은 화학적으로 만든 인공마약이라고 합니다.


이 마약을 먹게되면 초인적인 힘과 환각을 보게되는데

보통 떠도는 말로는 체온이 올라 대부분 옷을 벗게되고

뭘하는지 모르고 굉장히 분노가 치밀어오른다고 하네요!






좀비마약을 한사람들의 해외유투브영상들은

이미 화제가 되고 있고

그 중 하나의 영상입니다.


https://youtu.be/D2_d1dsXkhM


또한 이번에 SBS 궁금한이야기 Y 에서 

방송에 따르면

한 베트남 남성이 주택가에 무단침임에

60대 남성의 목을 물고

70대 여성의 다리까지 물어뜯었다고 하네요.


(출처 : SBS)


이 방송에서는 신종마약인 좀비마약의 가능성을 염두해두고 있고

이번에 피해를 받으신분은 흔히 말하는 좀비같다고 

표현을 하시기도 했다네요.


최근 그것이 알고싶다 시청자 게시판엔

이 사건을 집중취재해달라는 요청이 급증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런 마약이 정말 있다면 

세상이 정말 무서워질거같네요 ㅠㅠㅠ